이렇게 생긴 메세지가 뜨면서 CD 오바이트 합니다.
박노훈 02/01[03:18]
아! 김재익 실장님이셨군요. 답글을 올릴 적에는 글쓴이가 누구인지도 살피지 않은 채 답글을 올리기에... ^^ 해당 에러 메시지에 대하여 찾아보았으나 관련 내용을 찾지를 못했습니다. iTunes로 아무런 문제없이 레코딩을 하였는데, 버젼업 이후에 그러한 것인지요? 우선은 사용자 --> ID --> 라이브러리 --> Preferences에서 com.apple.iTunes.plist를 삭제하신 후에 iTunes를 실행하여 다시 시도를 해보세요. 그래도 에러가 난다면, 다시 plist 파일을 삭제하시고, iTunes라는 단어로 검색을 하여 찾아진 파일이나 폴더들을 삭제하시되, MP3 파일들은 다른 곳으로 옮기신 후에 삭제를 하시기 바랍니다. 그런 후에 OS X 설치 CD를 넣고 설치를 하시되, 추가 설치로 들어가 iTunes만을 재설치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제가 PC를 사용중이라서 여러 응용 프로그램들 중에서 iTunes만을 재설치할 수 있는지의 여부는 확인을 할 수가 없네요.
박노훈 02/01[03:18]
아! 그리고 저는 아이온넷에서 지금은 올맥시스템이라는 곳으로 회사를 옮긴 상태입니다. http://allmac.co.kr
박노훈 02/01[03:19]
좀 더 진행을 하여보시고, 그래도 해결이 안되면 다시 글을 올려주세요. 이전 버젼의 iTunes를 보내드리는 방법을 찾아보아야 하겠네요. 실장님을 알아보지 못한 저의 불찰을 이해아여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