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재설치를 하시되...
박노훈
0
217
2002.03.10 04:55
안녕하세요?
박노훈입니다.
현재 사용중이신 OS와 아웃룩익스프레스의 버젼에 대한 언급이 없으셔서 정확한 답글이 될지 모르겠네요.
저의 생각으로는 재설치를 제일 먼저 시도해 보시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그전에 먼저 기존에 사용하던 아웃룩익스프레스 프로그램을 삭제를 하시되 폴더를 여시고 그 안에 있는 Identities는 보존을 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그동안 보내고 받은 이메일의 모든 자료가 이 폴더 안에 담겨 있기에 보존을 하여야 할 내용이 있다면 필히 Identities는 삭제를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한글 시스템-->Preferences 폴더를 열어 Outlook Express Prefs 파일도 휴지통에 버려주신 후에 가급적이면 최신의 Outlook Express를 다운받아 설치를 하여 제대로 HTML 형식의 이메일로 표시가 되는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OE 설치 후에 Edit-->Preferences에서 Read탭에 있는 Languages 항목에서 Korean(EUC)로 지정을 해놓으셔야 수신되는 이메일의 한글이 제대로 지원이 됨을 알려드립니다.
OE의 설정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제가 정리해 놓은 자료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oftnhard.co.kr/html/oe_setup/oe_setup.html
현재의 증상이 무척 생소한 증상이라 저의 궁금증이 크므로 만약에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현재 사용중인 컴퓨터의 기종, OS와 OE의 버젼 등을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어떻게든 해결을 해보아야지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