찢어지는 가슴...

찢어지는 가슴...

진만 0 642 2001.08.16 12:19
눈처럼 새하얀 ....
희끄무리.. 허연...(룸메이트표현) .... 제 뉴아이북..--; 이제 3일째 되는날입니다.
오늘은 기다려왔던 패밀리맨 DVD를 사러 나갔습니다..
첨엔 비됴테입으로 사려고 했다가.. 기다려도 기다려도 안나오길래--;
지쳐서.. 걍 디뷔디로 사고마랐습니다. (그래도 영화가 좋으니깐 참슴돠..)

돌아오는길에.. 이튼센타(토론토 큰 쇼핑몰)에 들려서 제 이쁜 아기를 담을 가방을 둘러봤습니다.
다른님들 많이 올려주신 사용기를 참조하여.... 좋은거 사고 싶었지만--;;;
열씨미 그리고 까다롭게 고른다고 골랐는데... 역시 초보라 .. 한계는 있더군요..
60여불.. 한 5만5천주고.. 가방을 사서 의기양양하게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가방 사는 이유는 남들도 말하는 스크래치 줄여볼려구..어떻게든.--;;?)

디뷔디.. 즐겁게 잘 보구..
이제 가방.. 개봉식과 함께 함 넣어볼려구 내 애기를 따악 들고 돌려본순가안....
ㅜ.ㅜ 아냐아냐 ㅠ.ㅠ 눈물펑펑..

바닥에 스크레치 좍좍..--;;
정말 조심조심 썼는데.. 상단표면에 흠집날까봐.. 정말 조심히 썼는데..
세상에나.. 바닥에는.. 랩탑 조금씩 옆으로 옮긴다고 슥슥 밀었던게..
바닥에--;; 바닥에.......으허어어어어.. 어무이이이~~~
쩝..-_-;;;;

소잃고 외양간 고친다고 지금은 바닥에 모 깔구 이제 아이북을 올려놨습니다..
에휴..--;;;
어떤분도.. 흠집 바닥에 관한 이야기는 안하셨어요--;; 흑흑.. 알았다면 조심했을텐데..
상단만 주의하다가.. 에휴에휴....
여러분도 혹시 앞으로 사실분들 .. 조심하세요..


◈ hebelle ─ 정말 마음아프시겠어요 삼가 조의를 표합니다.. ㅠ.ㅠ
◈ sangch99 ─ 자료실의 글을 보니 진만님이 전에 올리신글의 제답글을 안읽으신 것 같군요. 한번 읽어 보세요. 핫에서 다운 받는데 조금 도움이 될겁니다.
◈ pale ─ 제 월스는 앞면에 커다란 흉터가 있습니다 ㅠ_ㅠ 꺼먼 월스의 고무부분이 상처입으면 '은색'이 되요
◈ 초짜 ─ ㅋㅋㅋ..얘기라,,,놀랬음다,,,진짜 baby로 착각,,ㅋ덕ㅋ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