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떨리는 이야기...

살떨리는 이야기...

sangch99 0 593 2001.06.08 09:19
이것은 오늘6.8일자 스포츠투데이에 실린 기사내용입니다. 저는 이기사 내용을 읽고 등골이 오싹하다 못해 쪼그라 들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읽어 보세요! 이 예언 빗나갔으면...

[어!이런일이] 57년전 美 케이시 쇼킹 ‘10대 예언’


무덤에 잠들어 있는 한 예언가가 2001년 6월의 미국 사회를 술렁거리게 하고 있다.
57년 전 미국의 대 예언가 에드거 케이시가 서술해놓은 2001년에 관한 예언들이
적중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최근 미 주간지 ‘선’이 전했다. 이 잡지에 따르면 광우병
발발을 적중시킨 그의 예언은 UFO 출몰과 급격한 사회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그의 10대 예언을 요약,소개한다. 극동지역에서 LA를 향해 미사일이 발사되고,
성모 마리아의 음성이 방송을 탈 것이라는 등 믿기 어려운 예언이 들어 있다.

①유럽에서 가축을 죽음에 이르게 하는 질병이 만연되고 이는 다시 미국 서부지역으로 확산된다. 사람들은 질병이 더 크게 퍼지기 전 수백만의 가축을 도살하고 소각한다.

②펜실베이니아 알렌타운의 생물·물리학자들은 인간의 수명을 좌우하는 유전자의 비밀을 풀어낸다.

③UFO가 미국 캘리포니아 남부 모하비 사막에 불시착하고,구조된 외계인은 용자리 성좌의 한 행성이 바로 악마가 지배하는 지옥의 실체라는 사실을 유언으로 남긴다.

④고고학자들은 사해에서 예수의 형제라고 주장하는 제임스라는 남자가 저술한 두루마리 책을 발견한다. 2001년에 예수가 미국에서 재림하지만 믿지 않는 이들에 의해 다시 고난을 받고 숨을 거둘 것이라고 이 책은 서술하고 있다.

⑤대량살상용 미사일이 LA를 겨냥해 극동지역에서 발사된다. 그러나 태평양을 지나던 미국 여객기가 미 본토에서 270마일(약 467㎞) 떨어진 지점에서 이를 가로막고 자폭해 수많은 사람들의 목숨을 구한다.

⑥미국 주식시장의 붕괴로 수천명의 대형 투자가와 펀드가 몰락한다. 그러나 이는 중산층의 부흥을 예고하는 전조가 된다.

⑦거리에서 흔하게 발견되는 잡초가 알레르기 환자들에게 특효약으로 등장한다. 그러나 이 약은 모르핀보다 더 지독한 중독증세로 물의를 일으킨다.

⑧성모마리아의 음성이 6월에 방송을 타고 미국 시민들에게 전달된다. 그녀는 궁핍한 사람들과 고통받는 이들을 위해 마음을 열 것을 호소한다.

⑨두 명의 미국 재벌이 거액의 재산을 사회로 환원해 구호활동에 나선다. 한 명은 미디어재벌,다른 한 명은 소프트웨어와 전자관련 재벌로 이들의 기부금은 모든 미국인들의 의료비를 충당하고도 남는다.

⑩유명한 한 복음전도자가 죽음 저편의 세상에 대한 진실을 알려줄 것이다. 죽은 목회자의 지인이 또 다른 차원의 세상에서 나타나 이를 설명할 것이며,천국과 지옥에 대한 생생한 증언이 TV를 통해 수백만의 시청자들에게 전달될 것이다.


이상 살떨리는 이야기였습니다.


◈ 버거 ─ 정말이렇게예언했답디까??!!무섭다.더위가싸악~가시넵요!!
◈ 짬뽕 ─ 혹쉬~~ 예언서에 일본이 망한다거나!! 우리가 통일되는 얘긴없남????
◈ 레이 ─ 성모마리아의 음성이라...6월..어디 한번 지켜봅지요..기대되는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