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형카다로그내지
뽀올
0
465
2004.02.18 09:55
단독 작업은 처음으로 해보는 초보입니다.
시리즈로 폴더에 끼우는 내지 디자인인데요 보시고 많은 조언 해주세요~
제가 한 작업이라 어딜 더 수정해야 할지 잘 안보이네요~
고롬 좋은 하루 되세요~
◎ 스마일 (ssoon09@unitel.co.kr) 02/18[10:15] 211.51.77.58
음파를 표현한부분이 좀 약한듯..차라리 뒷배경 자체가 울림효과처럼 보인다면 더 리얼할듯한데요...^^
◎ 스마일 (ssoon09@unitel.co.kr) 02/18[10:16] 211.51.77.58
글고 바다나 물방울은 괜찮은데요 꽃은 좀....차라리 새가 있다면 모를까?
◎ ★쑤바™★ (subager@hanmail.net) 02/18[13:29] 220.82.220.241
위쪽이랑 아래쪽 다 왼쪽것들이 맘에 드네요~^^..
자연을 담은 오디오...!!사진들이 선명하고 예뻐서 다 맘에 들어요...
◎ cjh 02/18[13:37] 61.72.156.246
초보분치구 컨셉두 잘 잡으시구 의도두 좋으신데...
저 영문카피서체는 좀더 리듬감있는 서체루
교체하셔야 할듯.....
갠적으론 삶의소리에선 오른쪽것이
비트를 느끼다에선 왼쪽것이 좋네욤.....
◎ 누구게 02/18[17:08] 67.163.0.155
역시 소비자 입장에서...^^ (특히 이 광고와 관련해선...) 이 스피커가 어떤 고객을 겨냥한 것인지 궁금합니다. 만약 이 스피커가 고급품이라면 이 광고는 이미 사진에서부터 다시 접근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특히 사진) 그 경우가 아니라면 상관없겠죠. 브랜드명에서 이미 고급품이기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Coda를 Koda로 바꾼 것이 고급품 이미지에는 치명적으로 보이거든요. 서로 관계가 없다고 해도 Koda에서 Coda를 연상 안 할 수가 없습니다. 문제는, 고급품은 아니지만, 고급품의 탈을 쓴(?) 안 고급품의 경우입니다. 이런 마켓팅이 굉장히 많죠. 그런 경우에도 이런 접근은 적절하지 않아 보입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지금 만드신 거 자체가 좋다 나쁘다가 아니라 그 잠재고객에게 어떻게 받아들여질까 하는 근본적인 효과를 말씀드리는 겁니다. 스피커의 외형 디자인은 전부 고급품의 카피인데요... ㅎ ㅎ...
◎ 누구게 02/18[17:08] 67.163.0.155
특히 EX 시리즈요...
◎ 누구게 02/18[17:09] 67.163.0.155
앗~ 근데 SL 시리즈와 ㄸX 시리즈가 왜 같은 스피커죠? (위에 두 개)
◎ 한미소 02/18[17:17] 203.240.245.154
마냥 좋키만 한데 리플을 보니 공감이 가는 부분이 있네요. 역시 몸에 좋은건 쓰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