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

질문과답

인터넷 쇼핑

1 박창훈 3 14,392
맥북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맥 오에스 사용하면서 인터넷 쇼핑이나 인터넷 뱅킹은 안되는 건가요?
고수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Author

Lv.1 1 박창훈  실버
1,060 (53%)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emoticon_096 맥북에 윈도우를 설치 해야만 사용가능합니다.

윈도우 XP설치 CD는 반드시 어떤 변형도 안된 순수한 윈도우XP SP2나 SP3 CD이어야 제대로 설치가 됩니다.

설치 방법은 아래 참고하세요.

MacOS X 10.5나 10.6사용시 윈도우설치 순서는(부트캠프가 기본설치되어져 있음)

1. 하드>응용프로그램>유틸리티 에 있는 Bootcamp 지원(Bootcamp Assistant)를 실행해서 나오는 순서대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

2. BootCamp 지원(Bootcamp Assistant)를 실행해서.. 윈도우 파티션사이즈를 결정하세요
(32GB까지는 FAT32포맷이 가능.. 32GB이상사이즈는 NTFS포맷을 해야 합니다.
FAT32포맷은 MacOS로 부팅시에 맥에서 윈도우파티션에 데이타를 넣을수가 있으나, NTFS포맷은 맥에서 데이타를 넣지를 못합니다).

3. 윈도우 Xp Sp2 시디를 넣고 윈도우 XP 설치.. Start installation을 눌러주세요.

4. CD 부팅시에 도스화면에 Press anykey to boot from CD........가 나오면 아무키나 누르세요.
CD로 부팅이 되고 설치과정이 나오는 과정중에 설치 드라이브는 반드시 드라이브중 C드라이브를 선택 설치하세요(다른 보이는 D 드라이브등을 지우거나 하지 마세요)

5. 윈도우 설치완료후.. 윈도우로 부팅이 됩니다.
(윈도우 설치과정중 맥북이나 맥북프로는 반드시 키보드종류를 3번으로 하세요. 그래야 한영전환으로 쉬프트+스페이스바를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6. 윈도우 부팅후에 레오파드 DVD설치 CD를 넣고 윈도우 장치드라이버를 설치를 해주세요.
그리고 반드시 악성코드 검사 치료프로그램과 백신프로그램을 설치하세요.

=========


=========
▷▶☎ 잘 해결이 안되신다면..
준[A/S 판매]를 클릭후 <자기 소개>를 마우스로 눌러보세요.
참고로,..
신한은행은 MAcOS X에서 홈뱅킹이 가능합니다.
한글 인터넷 사이트는 대부분 액티브엑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맥OS에서는 어렵습니다.

은행도 신항은행만 지원을 합니다.

그래서 맥북프로에 윈도우 설치후 일반 PC처럼 윈도우로 부팅을 해야만 가능합니다.
=====================
맥A/S,맥구입 또는 인텔맥에 윈도우XP 설치가 필요하시면 위에 (베스트맥-A/S,판매)아이디를 클릭하고 자기소개를 참고해 주세요.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