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 9.2 레이져젯 프린터를 쓸 수 없나요?

질문과답

os 9.2 레이져젯 프린터를 쓸 수 없나요?

1 강성욱 3 8,757
맥초보입니다.

G4 933입니다.

os 9.2 에서 Quark 3.3 으로 편집한 내용을 인쇄하고 싶은데 가지고 있는 HP Laserjet 1000 은 안된다는 의견이 지배적이네요.

그렇다면 A4 양면인쇄가 지원되는 다른 레이져젯 프린터는 어떤가요? 삼성 ML 기종이나 렉스마크 E260 이런 기종들도 OS 9.2 를 지원한다고는 나와있는데 이런 것들을 구매해서 드라이버 설치하면 Quark에서 문서를 인쇄하는데 지장이 없을까요?

프린터 선정에 고민이 많습니다. 부디 도움을 부탁드리며 미리 감사드립니다!!

Author

Lv.1 1 강성욱  실버
180 (9%)

맥초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꾸벅~

Comments

OS9.2환경이 지원된다면 어떤제품이라도 상관없이 사용가능합니다.
+++++++++++++++++++++++++++++++++++++++++++++++++++++++++++++
도움이 필요하시면?맥사이트(A/S점/복구) 클릭후 (자기소개)클릭후 내용을 참조하세요..
OS 9용 드라이버가 있다면 출력은 가능합니다.

단.쿽3.3에서 출력을 하실때 포스트스크립트가 지원 안되는 프린터라면 글씨가 깨지고요.

폰트박스나 립없이 출력하는 프린터이기 때문에 포스트스크립트 서체로 출력이 되는것이 아니고 자형폴더에 있는 서체로 출력되는거라 서체자간이 안맞고 화면에 보이는데로 출력이 됩니다.

그래서 EPS파일은 망점그대로 나옵니다.

만약 쿽3.3에서 EPS파일로 출력을 할때 자간이나 글씨가 잘나오고 그림도 잘나오게 하시려면 폰트박스가 내장된 엘렉스테크에 QMS 9100 IS 기종이나 양재시스템에서 나오는 마스트레이져 3000같은 프린터를 사용하셔야 됩니다.

폰트박스가 내장안되는 프린터는 PC에 프린터를 연결하고 PC를 통해서 대신 출력을 하게 하는 립을 설치해서 사용하셔야 됩니다.
=====
맥A/S,맥구입 또는 인텔맥에 윈도우XP 설치가 필요하시면 위에 (베스트맥-A/S,판매)아이디를 클릭하고 자기소개를 참고해 주세요.
emoticon_096 어떤 모델을 보셨는지 모르지만..그 프린트제조사에서 MAcOS9용드라이버를 확실히 지원을 한다면..사용은 가능합니다.
(단..쿼크에서 출력시에 맥본체 서체로 출력이되므로..서체들 자간이 일부 붙거나 하는 현상이 생길수 있습니다)
=========
▷▶☎ 잘 해결이 안되신다면..
준[A/S 판매]를 클릭후 <자기 소개>를 마우스로 눌러보세요.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